영어교육의 본질은 유창한 영어구사 능력과 영어라는 언어의 마스터라는 두 가지의 핵심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설득이 이뤄질 수 없다면, 언제든 고객은 그 두 가지의 확실한 대안을 찾아 떠나게 되어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먼저, 유창하게 원어민처럼 영어를 구사하게 하기 위해 어떤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으며, 어떻게 교육이 이뤄지는가에 대한 명확한 설명과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동원되겠지만, 가장 설득력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원어민과의 실제적인 교류와 대화 부분이 포함되어야 하는 것은 당연할 것입니다.
두번째로 중요한 핵심을 영어를 마스터한다는 것에 대한 정의입니다. 영어를 마스터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한국에서는 제도권내에 있는 시험에서 1등급의 수준에 도달하는 것인데,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찐 영어 실력이 필요한 것이지, 주어진 범위를 열심히 노력해서 점수를 획득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찐 영어 실력을 갖출 수 있을까요? 그 것은 독서 습관과 책을 즐길 수 있는 오랜 시간의 능력 배양과 관련성이 높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오랜 시간 어떤 프로그램과 방법으로 영어 원서 독서 능력을 길러 주게 되는 지에 대한 구체적이고 명확히 이해되는 핵심적인 내용들을 학부모들에게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핵심적인 두 가지에 대한 정의와 세부 내용을 하나씩 갖춰 나가고 또 그 것들이 유기적으로 융합함으로써 좋은 습관을 형성해 나가는데 촛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이 분명히 드러나게 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점들이 궁금하시다면, 미스터리 영어교육업 컨설팅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로 원장님들의 프로그램과 시스템이 풍성하게 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